본문 바로가기
Spring Story

11월 인사말 문구 (늦가을)

by Bom Teller 2022. 10. 29.
반응형

11월 인사말 문구 모음입니다. 전국을 울긋불긋 화려하게 물들이고 있는 단풍도 이제 구경할 날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벌써 11월을 앞두고 있어 가을을 떠나보낼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11월 인사말 문구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제는 다음 계절이 새하얀 눈들로 그 자리를 대신할 것을 기약해야 겠습니다. 11월을 맞이하여 가정통신문, 안부문자, 메일 등 상황에 맞게 늦가을, 초겨울에 전할 11월 인사말 문구를 모았으니 주변분들에게 따뜻한 안부인사를 건네보시기 바래요.

 

 

11월 인사말 문구

 

♡ 연일 화창한 날씨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11월입니다.

 

공기는 서늘하지만 온화한 가을볕이 눈꺼풀을 무겁게 만드는 11월입니다.

 

차가운 아침 바람으로 잠기운을 쫓아내는 출근길 많이 힘드시죠?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세요.

 

올해 넘길 수 있는 달력도 어느새 1장밖에 남지 않았다니 시간의 흐름이 새삼 빠르게 느껴집니다.

 

11월 인사말 문구

 

한 해를 반성하며 다시 돌아보기에 좋은 11월입니다. 올해 작년보다 얼마나 성장하였는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을 특유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제 단풍이 절정이라고 하니 주말에 단풍놀이라도 나가보시길 바래요.

 

떨어지는 낙엽에 적적함이 느껴지는 11월입니다. 별 일 없이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어느덧 11월이 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올 시기이니 내일부터는 더 두꺼운 옷으로 무장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 인사말 문구

 

오색찬란 형형색색 아름답게 물든 단풍들도 이제 얼마남지 않은 늦가을 11월입니다. 이번 주말 단풍구경 마음껏 하시고 즐거운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가을 단풍이 눈부시게 아름다운 11월입니다. 만추의 아름다운 가을날 청명한 가을하늘을 마음 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살랑 살랑 가을바람이 기분 좋은 11월을 맞아 행복을 실어 보내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그 누구보다 건강하고 웃음꽃 가득한 11월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쫓겨 오다 보니 어느새 11월이 되었습니다. 부쩍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11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이 시작되니 겨울이 어느덧 찾아왔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남아 있는 단풍을 보며 아직 가을의 그림자가 느껴지는 계절, 마지막 만추의 계절을 깊이 음미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가을비가 내려 겨울을 재촉하는 느낌입니다. 점점 더 깊어가는 계절이 느껴지는 요즘,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여유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11월은 따스한 온기가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분들께 다정한 안부 인사 건네는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온세상이 아름답게 물든 11월, 아름다운 풍경 마음껏 즐기고 계신가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행복한 미소와 따뜻한 인사 나누시면서 쌀쌀한 날씨 건강조심하세요.

 

11월 인사말 문구

 

바람이 문득 차가워진 아침, 자연스럽게 옷깃을 여미게 되는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늦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청명하고 높은 하늘을 만끽하면서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 겨울이 되었음을 실감하게 되네요. 남은 11월도 따뜻한 옷차림으로 건강하게 나시길 바래요.

 

아직 거리에 낙엽들이 쌓여있는데 하얀 눈이 그 위에 내려앉았네요. 남은 11월은 성큼 찾아온 겨울맞이로 분주하게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는 듯 갑작스럽게 떨어진 기온에 11월이 찾아왔음을 실감합니다. 겨울맞이 준비잘 하시고 즐거운 계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 인사말 문구

 

툭툭 떨어지는 밤송이를 보니 가을이 깊어감을 느낍니다. 곧 겨울이 올텐데 건강하고 즐거운 기억들로 가득한 연말 되시길 바래요.

 

11월이 되니 자고 나면 하루하루 달라지는 단풍들이 아쉽습니다. 얼마 안 남은 멋진 가을 풍경 마음껏 즐기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는 11월이 되니 흰 눈이 생각납니다. 하얀 눈길을 같이 걷는 날을 상상하며 곧 뵙게 되기를 바랍니다.

 

가을 너머로 성큼성큼 동장군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는 11월입니다. 올해의 첫눈을 맞이할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겨울 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11월 인사말 문구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벌써 겨울이 온 듯 한 기분이 듭니다. 이제는 가을옷을 입기가 무색한 11월이 되었는데요,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나무들이 푸른 빛을 잃어가는 11월이 되니 작은 바람에도 우수수 떨어지는 단풍잎들이 아쉽기만 합니다. 가장 푸르른 젊음을 가진 지금을 마음껏 누리고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11월에는 조금 더 두꺼운 옷을 챙기고 조금 더 느리게 움직이고 조금 더 따뜻한 무언가를 찾게 됩니다. 우리의 인생도 그런것일까요? 남은 가을 여유롭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밤사이 기온이 많이 내려가 제법 추위가 느껴지는 11월이네요. 겨울이 오기 전에 서둘러 월동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지금까지 11월 인사말 문구 모음을 전해드렸습니다. 벌써 11월 이라니 2022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울긋불긋 단풍잎이 이쁜 계절이자 늦가을이기도 한데요, 떨어지는 낙엽을 보며 울적해하기 보다는 사랑하는 가족, 직장동료, 친구들에게11월 인사말 문구 모음으로 따뜻한 인사말 건네 보시길 바래요.

 

 

2022.10.24 - [Spring Story] - 할로윈데이 유래 & 영화 추천 베스트5

 

할로윈데이 유래 & 영화 추천 베스트5

할로윈데이 유래와 할로윈데이 영화 추천 베스트5를 소개합니다. 어느 덧 10월도 막바지를 향해 흘러가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10월의 마지막날은 할로윈데이인데요. 우리나라 명절도 아

peasue.com

2022.10.26 - [Spring Story] - 리멤버 영화 원작 줄거리 출연진 후기

 

리멤버 영화 원작 줄거리 출연진 후기

리멤버 영화 원작 줄거리 출연진 후기를 소개합니다. 26일 개봉되는 한국영화 두 편이 모두 유럽에서 호평받은 영화를 리메이크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자백과 리멤버인데요. 영화 '자

peasue.com

2022.10.22 - [Spring Story] - 상강 뜻 날씨 음식 풍습

 

상강 뜻 날씨 음식 풍습

상강 뜻 날씨 음식 풍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리의 풍경이 완연하게 가을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 벌써 10월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24절기 가운데 18번째 절기에 해당하는 절

peasue.com

2022.10.23 - [Spring Story] - 자백 영화 원작 줄거리 해외반응

 

자백 영화 원작 줄거리 해외반응

자백 영화 원작 줄거리 해외반응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10월과 11월은 극장가의 가을 비수기 시즌이라고 합니다. 단풍 구경 등 나들이객도 증가하고 축제,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의 여

peasue.com

 

반응형

댓글